본문 바로가기

?/?

[전주 맛집] 진안 흑돼지 전문점 '오늘, 고기'

반응형

오래간만에 삼겹살에 소주 한 잔이 생각이 나서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며 홍리단길을 둘러보고 있었는데 처음 보는 가게가 있길래 한번 들러보았습니다. 계산 할 때 사장님에게 여기 언제 오픈했어요? 질문했더니 반년이 다 되어간다고 해서 매우 당황하기도 했어요. 진안 흑돼지를 전문으로 하는 ‘오늘, 고기’ 소개해드릴게요.

'오늘, 고기' 이곳은 전주 서부 신시가지 KBS, 경찰청, 홍산초등학교 사이에 있습니다. 요즘 핫하다는 홍리단길입니다. 처음 들어갈 때는 손님이 한 테이블 밖에 없었는데 신기하게도 30분 안에 갑자기 손님이 늘더니 만석이 되더군요. 아 이 곳 맛집이구나 했습니다.

진안 흑돼지
삼겹(500g) 40,000원
목살(500g) 40,000원
(삼겹 250g+목살 250g 가능)
추가(150g) 12,000원

커플세트
고기 400g+흑돼지김치찌개+음료수(삼겹, 목살 선택) 37,000원

저는 3명이서 갔는데 삽겹 500g 시키고 흑돼지 김치찌개를 더했어요.

가게 내부는 엄청 깔끔한 편이에요. 사장님과 직원들 모두 친절하시고 상추나 마늘 등등 떨어질 때가 되면 자동으로 리필을 해주시더라고요. 정말 감동했습니다. 완전 초코파이 정이예요. 말하지 않아도 다 알더라고요. 역시 장사는 맛이 떨어져도 사람이 좋으면 또 가게 된다니까요.

오래간만에 입에 기름칠을 했더니 이상하게 누룽지가 끌려서 하나 시켜먹었어요. 배추김치도 따로 더 주실 수 없냐고 하니까 친절하게 또 주시더라고요. 누룽지에 배추 김치 조합은 누가 뭐래도 핵 꿀조합이죠. 즐기세요 여러분.

셋이서 적당히 배부르게 먹고 술을 좀 곁들였더니 64000원이 나왔습니다. 홍리단길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한번 가보셔요.

이 블로그는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