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주 신시가지 술집 코앤타베 고급 분위기 가성비 갑 저렴한 안주

반응형

입장하면 위와 같이 손등에 도장을 찍어주는 이곳은 어디일까요? 이곳은 바로 전라북도청 앞 전주 서부 신시가지에 위치한 럭셔리한 분위기의 술집 코앤타베입니다! 올해 봄에 문을 열어서 현재까지 많은 분들이 찾는 분위기 좋고 가격이 착한 술집인데요. 생기자마자 가봤었지만 이제야 글을 올려봅니다.

저와 같은 촌놈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셨을 텐데 알고 보니 전국에 여러 개의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술집이더군요. 코앤타베는 이렇게 태블릿 PC로 모든 메뉴의 주문이 가능해요. 직원 호출도 태블릿 PC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모든 메뉴의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1 안주에 1만 원 정도예요. 대신 소주는 한 병에 5000원입니다!

착한 가격의 술집이지만 인테리어는 최고급 수준을 자랑합니다. 입구를 들어서면 큰 샹들리에가 눈에 확 들어오는데요. 썸남썸녀들, 커플 여러분들 데이트 장소로 강력 추천합니다. 다만 평상시에 목소리가 좀 작거나 청력이 약하신 분들은 주말은 피해서 가는 게 좋습니다. 주말에 만석은 기본이고 사람이 많으면 음악 볼륨을 더욱 크게 틀기 때문에 상대방과 소통에 어려움이 있을 수도 있어요.

안주의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맛도 별로일까요? 아닙니다. 코앤타베는 맛도 훌륭합니다. 9,9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안주들이 매우 다양합니다. 손님이 별로 없던 평일 어느 날 흡연실에서 사장님과 마주치게 되어 대화를 조금 해본 적이 있는데 안주에서는 사실상 거의 마진이 없다고 하시더라고요. 술을 많이 팔아야 남으신다고. 그래서 안타까운 마음에 그날 술을 진탕 먹었더라죠. 안주를 이렇게 많이 시켜놓고도 말이죠. 하하하.

보너스 영상) 코앤타베에서 갑자기 사이렌이 울려 불이 났나하고 매우 당황했지만 계속 술 마셨어요 ㅋㅋㅋ

코앤타베는 현 올리브영, 구 망고식스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이번 주말에 전주 신시가지에 나가서 술 한 잔 하실 계획이 있다면 코앤타베로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서 좋은 사람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한 가지 더, 여기는 결제 금액에 따른 포인트 적립도 가능합니다. 많이 가시면 가실수록 꽁술이 가까워집니다.

이 블로그는 쿠팡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