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3

(5)
[영화 추천] 소름 돋는 공포 언프렌디드: 다크 웹 (Unfriended: Dark Web, 2018) 이 게시물은 컨텐츠에 대한 스포일러가 다소 불쾌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줄거리만 찾고 싶으신 분이라면 살포시 창을 닫아주세요! 이 블로그는 영화의 내용을 초중반까지만 다룹니다~^^ 언프렌디드: 다크 웹 (UnfreidUnfriended: Dark Web) [감독] 스티븐 서스코 [주연] 콜린 우델(Colin Woodell), 베티 가브리엘(Betty Gabriel) 영화는 노트북 로그인 화면부터 시작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야 로그온을 할 수 있는데 수십번을 틀립니다. 비밀번호는 의외로 간단했습니다. 힌트로 제공된 물음표를 비밀번호로 입력했더니 바로 로그인에 성공하게 됩니다. 아마도 현재 노트북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이 주인이 아닌듯 합니다. 남의 물건에 함부로 손을 대서는 안 돼요. 무슨 일이 일어날지 ..
[전주 맛집] 얼큰이 해장국, 아그집왕뼈감자탕 본점 오늘은 안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는 정말 맛있는 얼큰이 해장국으로 유명한 '아그집'을 소개합니다! 개인적으로 이곳에서 뼈해장국을 맛본 뒤로는 다른 식당에서는 먹지를 않아요. 예전에 좋아했던 광주 유스퀘어 터미널 앞 '왕뼈사랑'에겐 정말 미안한 일이지만 이제 더이상 '아그집'이 아니면 뼈해장국을 먹지 않게 되었답니다. 원래 얼큰한 맛을 선호하는 편이라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다른 가게에서 먹으면 이제 너무 밋밋해서 얼마 먹지도 못하고 버리게 되더라고요. 진짜 이 맛에 한번 빠지면 다시는 헤어 나올 수 없습니다. 진짜 강력 추천하는 맛집입니다! 특히 술 마신 다음날 얼큰한 걸로 해장하시는 분들 무조건 강추! 아그집은 전주대학교 신정문과 비전대학교 정문 사이 천잠로에 위치하고 있습니..
[광주 맛집] 쌍촌동 분위기 좋은 파스타, 피자가 맛있는 집 아날로그내방 광주 쌍촌동 맛집 찾으시나요?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피자가 맛있는 '아날로그내방'을 추천합니다! 가게가 오픈한지 아직 4개월 정도밖에 되지 않아서 아직도 이 맛집을 모르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은데요. 커플 데이트 코스로도 괜찮고 가족끼리 기분 좋게 외식을 하러 나가도 좋은 곳입니다. 손님 연령층이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다양해요.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노부부도 오셔서 식사를 하시더라고요. 보기만 해도 흐뭇했답니다. ​ ​ ‘아날로그내방’은 광주 한국병원 뒤쪽에 있어요. 처음 가시는 분들은 골목길이라 조금 헷갈리실 수도 있는데 건물이 지은지 얼마 안 돼서 그 구역에서도 새것 느낌이 팍팍 나니까 금방 찾을 수 있을 거예요! 얼마 전에 가보니 1층은 카페가 입점 예정인 것 같았습니다. 내방에서 식사하시고 1..
[영화 추천] 갑자기 내가 로코 주인공? <어쩌다 로맨스> 이 게시물은 컨텐츠에 대한 스포일러가 다소 불쾌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줄거리만 찾고 싶으신 분이라면 살포시 창을 닫아주세요! 현석몬의 블로그는 영화의 내용을 초중반까지만 다룹니다~^^ 어쩌다 로맨스 Isn't It Romantic 코미디/판타지/로맨스/멜로 [감독] 토드 스트라우스 슐슨 [주연] 레벨 윌슨, 리암 헴스워스, 애덤 드바인, 프리얀카 초프라 영화는 주인공 내털리가 어린 시절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아주 흐뭇한 표정으로 보고 있는 장면으로 시작합니다. 하지만 이를 보고 있던 내털리의 엄마는 아직 어린 소녀에게 너무하다 싶을 정도로 초를 치는 멘트를 날리는데요. "꿈 깨, 내털리. 저건 영화일 뿐이야. 남자는 잊어, 사랑도 잊어. 현실에서 우리 같은 여자한텐 안 생겨. 누가 너랑 결혼하면 그건 ..
[영화 추천] 약빤 코미디, 오 마이 그랜파 (Dirty Grandpa, 2016) 이 게시물은 컨텐츠에 대한 스포일러가 다소 불쾌할 수 있습니다. 간단히 줄거리만 찾고 싶으신 분이라면 살포시 창을 닫아주세요! 현석몬의 블로그는 영화의 내용을 초중반까지만 다룹니다~^^ 오 마이 그랜파 Dirty Grandpa [감독] 댄 마저 [주연] 로버트 드 니로(Robert De Niro) / 잭 에프론 (Zac Efron) 인생의 동반자 할머니를 먼저 떠나보낸 할아버지. 마음이 많이 복잡하겠죠. 그런데 장례식을 마친 할아버지는 아들에게 대뜸 손자를 데리고 플로리다 여행을 가겠다고 합니다. 배우자를 잃은 슬픔을 여행으로 달래보고자 하는 생각인 것 같아 많이 안타깝습니다. 변호사로 일을 하고 있고 다음 주에 약혼녀와의 결혼식을 앞두고 있는 손자는 바쁜 스케줄 때문에 어렵다고 거절을 해보지만 할아버지..

반응형